INFINITE/∞

160220-21 2016 INFINITE 2nd WORLD TOUR [INFINITE EFFECT] ADVANCE 후기...라기보단 관람 인증

Lalin 2016. 2. 29. 02:03

콘서트 갔다온지 일주일도 더 지났는데ㅋㅋㅋㅋㅋ 어휴.. 너무 힘들어서 뭘 해야겠다는 생각도 안들고 그냥 죽은 듯이 숨만 쉬고 살았다

하지만 정말 행복했음ㅜㅜㅜㅜ

사진 로고도 안박을까하다가 그냥 모서리에 말 그대로 박아놓음..ㅎㅎ...

















콘서트 다녀오면 생기는 공식 쓰레기(라고 쓰고 티켓북에 티켓과 함께 간직한다)


티켓북 사따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사진 다들 존잘조녜보스킹 개져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좌석 예매해준 친구야 사랑한다


첫콘날 아무 계획 없이 가서 받은 부채들!

원래 시간 장소 정리해서 보고 다녔는데 이번에는 의지가 부족해서 아무 준비도 안함ㅋㅋㅋ

실시간으로 배부 한다고 올라오는 곳 찾아다녔는데 저정도면 선방한듯!

막콘은 스탠딩 줄 서는 시간 맞춰서 가서 하나도 못 받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