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INITE/∞

160119 2016 INFINITE 2nd WORLD TOUR [INFINITE EFFECT] ADVANCE 선예매 티켓팅 성공!!!!!!

Lalin 2016. 1. 19. 23:08

입금확인 전



입금확인 후


역시 티켓팅하고 입금은 바로바로 해주는 맛이지 캬캬캬 인터넷 뱅킹 최고ㅎㅎ

입금확인 문자도 입금하자마자 받음ㅋㅋ 예매확인 문자랑 이메일은 막콘꺼만 받음 왜죠 예스24 대답해보세요

예매일시 보면 내가 예매한 막콘 20:00 친구가 예매한 첫콘 20:01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좋은 자리는 예매가 몇 초 안에 이루어진다고...


길지 않은 덕후 인생이지만, 티켓팅을 그렇게 많이 해본 것도 아니지만, 오늘 내 인생 최고 스탠딩 번호를 예매해내었다ㅠㅠㅠㅠㅠㅠ

파이어폭스 최고야 진짜 세상 제일 최고ㅠㅠㅠㅠ 크롬 다 필요 없어 난 파폭이 최고다 내 컴퓨터 메인 브라우저도 파폭이야 불여우언니 최고

59초에 파폭, 크롬, 폰 순서대로 딱 새로고침 눌렀는데 계속 로딩만 돼서 아 이번에도 망한걸까 했었음

다 로딩 중이길래 파폭으로 계속 새 창 띄우고ㅠㅠ

기억이 잘 안 나는데 처음에 새로고침 한 창이었는지 새로 띄운 창이었는지 한 창에서 회차선택 창이 딱 열려서 그걸로 예매하는데 처음에 멍청이같이 날짜선택할 때 커서가 갈 곳을 잃음ㅋㅋㅋㅋㅋㅋ

난 일단 막콘부터 예매하기로 계획했었지..하고 깨닫고 막콘 날짜 누르고 다음으로 넘어감

그러고 좌석표 딱 뜨는데 이번엔 망설임 없이 B구역 선택!!!!! 좌석 선택 화면 딱 떴는데 포도알이 수두룩 빽빽... 맨 위에 한 줄 빼고 꽉 차있어서 순간 당황...

두번째줄부터 포도알이 차있었는데 그렇게 차있던 포도알 중에 제일 앞번호 선택함 진짜 간도 크지ㅋㅋㅋ 이선좌 뜨면 어떻게 하려고 그랬는지 모르겠지만 일단 좀 욕심을 내보았다.. 포도알 선택하고 다음단계 누를때까지만해도 당연히 이선좌 뜰줄알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으로 넘어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 덜덜덜덜더럳럳럳러덜덜덜덜덜 떨면서 예매 끝냄ㅠㅠㅠㅠㅠㅠㅠㅠ 결제 중에 튕겼다는 사람도 많이 봐서 예매완료 뜨고도 안 믿겼다 진짜 엄마ㅠㅠㅠㅠㅠㅠㅠ


이 중에 하나가 내 자리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친구들한테 도와달라고 부탁했는데 선예매라서 내 아이디로밖에 예매를 못 하니까 내 아이디로 나까지 7명이 동접함ㅋㅋㅋㅋㅋ

한 명은 다른 가수 티켓팅 도와주면서 내꺼도 같이 띄워놓고 먼저 뜨는 창 먼저 해준댔고

나 포함 첫콘 3명 막콘 3명이 한 아이디로 달려들었다ㅋㅋㅋㅋㅋㅋㅋ 동접 한번도 튕긴 적 없어서 걱정도 안함 오늘도 안튕김 예ㅔㅔㅔ

좌석표 뜨자마자 첫콘은 7~9구역 막콘은 B구역 자리 번호 상관 없으니까 내 자리 하나만 마련해달라고 부탁함

마음같아서는 올스탠딩인데 아무리 생각해도 밤낮바꿔살면서 운동도 하나도 안한 체력이 스탠딩 올콘을 버텨낼 수 없을 것 같아서 첫좌막스^^ 인생의 진리

티켓팅 끝내고 카톡 열어보니까 나의 사랑하는 친구들(나의 티켓팅 용병들)에게서 카톡이 와있었다ㅋㅋㅋ

친구 하나가 버스정류장에서 모바일 웹으로 성공한거 인증샷 보냄ㅋㅋㅋㅋ 개떨듯이 떨면서 했다곸ㅋㅋㅋㅋㅋ

7구역 좀 뒤였는데 이쪽으로 열차같은 거 또 지나가지 않을까ㅋㅋㅋㅋ

어차피 난 처음부터 좋은 자리가 목표였던 게 아니었는데 여기도 좋은 자리ㅠㅠㅠㅠ

꽤 중앙에 가까운 자리라서 완!전!만!족!

이렇게 올콘 티켓팅 성공!!!ㅠㅠㅠㅠ


티켓팅 전 한 시간 전부터 본격 미쳐가지고 여기저기 카톡 트위터로 날뛰었던 흔적ㅋㅋㅋ


햐... 올해 덕질할 맛 난다 성규 에버랜드 영접부터 어제는 호원이 인스타 답댓 받고 오늘은 스탠딩 두자리수 티켓팅 성공까지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