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INITE/∞

151216 인피니트 일본 정규 앨범 For You 아마존 재팬 직구

Lalin 2015. 12. 16. 00:29


지인이랑 앨범 같이 사고 배송비 나눠내기 시전

알바비 들어오기도 전에 재산을 탕진하는 현장입니다

수량 조정하느라 주문을 다시 해서 예약해놨을 때보다 약간 비싸게 샀다ㅠㅠ

그래도 모아뒀던 아마존 포인트 써서 좀 싸게 삼 헤헤

주문한 상품이랑 국제 배송비 합쳐서 15만원 이상 결제되면 관세 부과 대상이었는데 12월 1일부터인가 국제 배송비 제외하고 주문한 상품 가격만 150달러 이하면 관세 X !!!!!

근데 지금 일본 돈이 엄청 비쌈.......... 눈물이 나고요......... 정규앨범이라서 또 비싸긴 엄청 비싸요....

관세 때문에 나눠서 한번 더 주문해야되는데 큽ㅁ....

일단 이번 주문은 16만원 넘게 결제됐다 하하하하

앨범 다섯장에 16만원이 넘어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근데 이게 포인트로 같이 결제한 가격이야ㅎㅎㅎㅎㅎ



인피니트 일본 앨범 아마존 재팬 직구 방법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