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INITE/∞

인피니트 Can’t Get Over You, Love of My Life 음원 구매!

Lalin 2015. 12. 12. 01:48

처음으로 아마존 재팬에서 음원 결제!

원래 레코초쿠에서 샀는데 언제부터인지 일본 외 결제가 막힘

아이피 우회해서 하면 되는데 밖이라 폰으로 하기도 귀찮고 해서 걍 아마존에서 사봄ㅋㅋ


레코초쿠랑 아마존재팬 음원의 차이가 있다면

레코초쿠 / 아마존

파일 형식 m4a / mp3

파일명 8자리 숫자 / 노래 제목

뭐 이정도...?


알바하고 집에 왔는데 친구가 음원좀 사달라고해서 레코초쿠 선물하기로 보내줬다 일종의 대리결제?ㅋㅋㅋㅋ




오늘을 위해서 이번주에 만들어둔 하나 비바G 체크카드 ㅋㅋㅋㅋㅋㅋㅋ

원래 비바2 발급받으려고 했는데 일주일정도 기다려야된대서 그냥 비바G로 바로 만듦 바로 나오는걸로 하길 잘한듯 헤헤

내가 알기론 소액결제 할 때 수수료가 제일 적다고...(자세하게는 나도 모름 귀찮아 흑흑)

망할 농협 해외결제 체크카드 뭔 글로벌 그 카드보다 수수료 훨씬 적음 갓비바



Can't Get Over You, Love of My Life 둘다 명곡이고요ㅜㅜㅜㅜ 노래 떡밥이 제일 좋고요ㅠㅠㅠ 뮤비도 쩔고요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넘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