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INITE/∞

150920 뮤지컬 인 더 하이츠(IN THE HEIGHTS) 성규 동우 후기(스포)

Lalin 2015. 9. 21. 01:11

공연 한시간 전에 도착해서 티켓부터 받음

예매번호 보려면 앱 켜서 확인해야돼서 귀찮아가지고 그냥 신분증 드렸더니 폰 뒷번호 물어보고 두장 맞으시죠? 하고 티켓 전달

사실 4차 때 가려고 티켓팅도 안 했는데 4차 때 없을 것 같아서...

그리고 1+1티켓 소식을 듣고 급하게 예매 함ㅋㅋㅋ

남아 있던 자리라 그렇게 좋은 자리는 아니었지만 난 만족.

정가 10만원 짜리 좌석인데 26000원이면 감사하게 다녀오죠 흑흑 가난하니까여ㅠㅅㅠ

근데 보고 오니까 말이지 4차 나 한번만 더 갈 수 있게 해주세요 제발요ㅠㅠㅠㅠ

이걸 한번만 보고 끝낼 수는 없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

1열에서 한번 봅시다 엉엉엉엉 커튼콜때 손잡아주고 아컨하면서 노래하는데 진짜 으허허허헣헝 (복통사)





그해여름2 했던 곳 옆에 있는 공연장인줄 알았는데 같은 공연장이었다..ㅋㅋㅋ 카드홀 전자홀 구분 못함ㅋㅋ

콘서트 중간에 들려나온 공연장에 1년만에 다시 오니까 감회가 새로웠음ㅋㅋㅋㅋㅋㅋㅋㅋ

보정할 시간 따위 없으니 로고만 박아서 올림



오늘의 캐스팅 보드


굿즈 파는 곳 옆에 있길래 사진 찍었는데 셔터소리 나니까 사진 찍으면 안된다고 하심ㅜㅜ

보틀이랑 엽서세트랑 아이폰 케이스 등등.... 진짜 예뻤는데.... 품절이고 어차피 난 돈도 없고^^....


택시회사 / 우스나비 슈퍼 / 다니엘라 미용실


오늘도 역시 의식의 흐름 가득한 후기

순서 없이 생각나는 대로 씀


뭐 딱히 스포를 피하거나 그러진 않아서 그냥 살짝살짝 보고 감ㅋㅋ 의상이 어떻다든지 댄스배틀부분이 애드립이라는거라든지 성규가 꿍꺼떠를 한다든지(맥락은 안봄) 뭐 이런거?


왼쪽 블럭 n열 중간이었는데 베니가 택시 회사 안에 들어가있는 깨알씬 잘 안보여서 아쉬웠음 그냥 소매만 살짝 보이고 흰 셔츠 보이면 아 성규가 저 안에 있구나...(아쉽) 안봐도 극 내용 전개에는 별로 지장 없는 대사 없는 깨알씬인데 그래도 흡.. 중앙 블럭이 아니면 우스나비 슈퍼랑 베니 택시가게 둘 중에 하나를 포기해야하니 어쩔 수 없지 난 티켓팅도 못하고 돈도 없으니까^!^


친구들이 다 시간 없다고 바쁜척해서(ㅜㅜ) 동생 끌고 감ㅎㅅㅎ

공연 끝나고 나서 성규랑 동우 어땠냐고 막 물어보니까 노래 라이브인지 음원인지 헷갈렸다고ㅋㅋ 음원인줄!이라고 함 노래도 잘하고 랩도 잘하고 멋있었다고ㅠㅠㅠㅠ 왜 내가 다 뿌듯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성규랑 동우가 잘 하긴 했음 성량도 쩔고 그냥 어흑


우스나비 의상은 음.. 네... 뭐....

베니 의상은 감사합니다 그저 감사해요 감사하고 또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좀 배우신 분인듯 흰 셔츠 감사하고 넥타이 감사해요(넥타이 입에 물었다는 후기 봤는데 오늘은 안해서 살짝 아쉽)


처음에 공연 관람 안내 멘트 성규가 녹음한게 나오는데 마지막에 인더하이츠! 커몬 요! 해서 (나 포함)다들 큽.. 흨... 큰 소리는 못내고 작게 앓는데 너무 웃겼음ㅋㅋㅋ

첫번째 넘버에서 우스나비는 자기 소개?하고 좀 있다가 베니 등장ㅋㅋ 얘들아 나 왔다~ 베니! 이건 연습연상 엄청 보면서 익숙해진 넘버ㅋㅋㅋㅋ

성규가 춤 추는데 엄청 열심히 열심히 추는 것 같아서 멋있는데 귀여웠음(덕후시점


니나랑 바네사 예쁘고 목소리도 진짜 좋으심 당연한 건가 싶지만 다들 노래 진짜 대박 잘해서 멋있었음 노래 잘 하는 사람 정말 멋있어 특히 다니엘라 성량ㄷㄷ


소니가 베니한테 이 배가 니 베니?
베니가 소니한테 오늘 회식 니가 소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언어유희잼


소니 애드립으로 베니한테 형 언제 봐도 참 낯선 남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택시 회사 그 테이블?에서 니나랑 있을 때 꽃받침ㅠㅠㅠㅠㅠㅠ 진짜 나 죽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니나가 할머니 집 앞에 앉아있는데 베니가 옆에 앉아도 돼? 했는데 안된다고 하니까 싫어! 않을거야! 이랬는데 진짜 새침귀엽으엉우유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나도 꿍꺼떠 기싱꿍꺼떠! (수니,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 잠들다)

니나 컴백홈 파티(?)할 때 니나 집에서 베니가 전갈춤 춰서 다들 오오오~ㅋㅋㅋㅋ

다니엘라 대사 찰짐ㅋㅋㅋㅋ 개르새키 씨바르새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빙수 파시는 분이 배스킨라빈스 욕하는 것도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 배스킨라빈스 망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우 점프 하는거 진짜 ㄷㄷㄷㄷ 엄청 높이 PO점프WER
바네사 웃게하려고 막 춤추는데 무슨 온갖 바닥 쓰는 춤 다 나옴ㅋㅋㅋㅋ 짱재밌었음ㅋㅋㅋㅋㅋㅋ

쇼킹한 스캔들 넘버 내용이 ㅎㅎㅎ

소니가 냉장고에 펩시 가득 채워놨다는거랑 우스나비(?)가 소니한테 펩시 마시고 취했나ㅋㅋㅋ 계속 펩시 언급해서 웃겼음ㅋㅋㅋㅋ

2막에 그 역사를 끝낸 니나와 베니가 같이 나타나니까 니나 아버지가 아니예요 해봐. 이 대사가 너무 웃겼음ㅋㅋㅋㅋㅋㅋㅋ

베니랑 우스나비 댄스배틀에서 베니규가 밷 털기춤 시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스나비 춤도 보고싶었는데 그냥 니가 이겼다 하고 말아서 약간 아쉬웠음 흡

http://4.bp.blogspot.com/-PIvBdDB2Ja0/VaKqpG-OujI/AAAAAAAAbi4/Nb0OqL6D-ag/s1600/11.gif


동우는 앞에서 단독(?) 조명 받으면서 다른 배우분들도 많이 나와서 단체로 멋있는 춤 추는데 성규는 뒤에 계단 무대에 올라가서 율동(?)추는데 귀여워 죽는줄ㅋㅋㅋㅋㅋㅋ 성규랑 여자분이랑 남자분이었나 여자분 둘이었나 어쨌든 셋이서 율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에서는 멋있는 춤 추는데 뒤에서 율동 추니까 진짜 너무 귀여워서 시선강탈ㅋㅋㅋㅋㅋㅋㅋㅋ

우스나비랑 바네사 키스신에서 동우 손 어쩔 줄 모르고 펴고있어서 바네사가 허리에 둘러주는데 또 팔 떼곸ㅋㅋㅋㅋㅋㅋㅋ 봄잠바 졸귀여씀ㅋㅋㅋㅋㅋㅋㅋ


동스나비 마지막 넘버 진짜 최고였던 것 같음 마지막에 아임홈!!!!!!! 하는데 진짜 소름... 진짜 멋있다 이런 말로밖에 표현하지 못하는 내가 싫다



이렇게 배우 많이 나오는 뮤지컬은 처음 봤는데(전에 뮤지컬 두번 봤는데 4명? 나오는거랑 6~7명? 어쨌든 10명 안쪽으로 나오는 거 밖에 못봤었음) 커튼콜이 이렇게 막 신나고 막막 씐나는건지 몰랐음ㅋㅋㅋㅋㅋ 배우분들 몇분씩 한분씩 나와서 인사하는데 박수도 열심히 치고 환호도 크게크게!!

커튼콜 배우분들 다 나오고 마지막에 오케스트라 지휘자분이 지휘자라고 크게 적혀있는 명찰 몸에 붙이고 나와서 인사하시는데 진짜 존예... 그리고 귀여우셨음ㅋㅋㅋㅋㅋ 손에는 ←오케스트라라고 적혀있는 카드? 들고 나오셔서 함성! 박수!
이제 다 일어나서 박수치고 들썩들썩 함 진짜 완전 신났음!!!!!! 동우도 춤 막 많이 추고 성규도 춤 추곸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뒷자리에서 앞으로 뛰쳐나가는 사람들은 좀 보기 그랬음.. 난 딱 중간에 껴있어서 나가고 싶어도 못나감.. n열이긴 했지만 나갈정도의 거리는 아니어서

관객 거의 인피니트 팬이었을 것 같은데 다른 배우들한테도 호응 엄청났고 전체적으로 분위기 좋았음 다들 소리지르고 환호하고 싶었을텐데 2시간 넘게 참고있었던게 폭발하는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얘기)

다니엘라가 바네사한테 머리나 말아! 이랬나 어쨌든 머리 말라고 하니까 베니가 바네사 옆에 서있다가 바네사 머리 조금 잡고 손으로 빙빙 돌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서 쥬금


퇴장하면서 봤는데 2층 좌석 밑 모니터에 오케스트라 지휘하는게 보여서 아 저거 보고 노래 하는 거였구나ㅇㅇ.. 하고 이해했다고한다


+

우스나비가 복권 보고있으니까 궁금해가지고 졸졸졸 총총총 쫓아다니던거 너무귀여워츄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복권 금액 확인하고 가슴 움켜쥐면서 아아아아-하는데 씹덕사 ㅇ<-<


니나 아버님이 베니보고 막 호통치면서 몰아붙일 때 너무 마음이 아팠다 흑흑 베니는 가족이라고 생각햏ㅆ는데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동우는 우스나비 그 자체였음 진짜 짱멋있어ㅠㅠ 막 몰입돼가지고 숨 참고 봄ㅋㅋㅋ 노래도 잘 하고 춤도 잘 추고 그 하와이안 셔츠를 뚫고 나오는 웨이븤ㅋㅋㅋㅋ 랩이 많아서 가사 잘 안들릴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엄청 잘 들려서 놀람


150924 저녁 공연 커튼콜 후기 보니까 커튼콜 때 소니분이 극 중에 나오는 쥐 인형 들고와서 성규한테 보여주니까 성규 화들짝 놀라서 뒷걸음질치고 웃었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진짜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번 보여줬을 때 놀랐는데도 또 보여주니까 또 놀랐다곸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민망민망한 표정으로 쥐 인형 한번 쓰담쓰담했다고.... 모태 씹덕..... 성규 놀랐다는 거 보고 이렇게 웃지만 사실 나도 공연 보면서 그 쥐인형 보고 놀람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딱 보고 놀래서 숨 들이키는 소리 좀 크게 난거 내가 느낌... 옆에 있던 분들도 들었을거야... 죄송해여....ㅋㅋㅋ.....

그리고 동우가 머리나 말아! 대사 쳤다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튼콜 촬영 허가 해조라 조! 안구 공유좀ㅠㅠ 귀 공유좀ㅠㅠㅠㅠㅠㅠㅜ


또 기억나는 거 있으면 추가해야지

낮공이랑 밤공 둘다 성규동우 회차라서 팬들이 많이 간 날이었던 것 같음 후기도 많이 올라와서 기억 소생술에 도움이 됨ㅋㅋㅋㅋ 내가 안갔는데 이렇게 한번에 후기 막 올라오고 그러면 배아파 쥬겄을듯 오늘 보고 와서 다행이야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