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INITE/Video

150902 네이버 V앱 Live 인피니트 엘 명수 소녀리액션(?)

Lalin 2015. 9. 3. 00:17



와아아아아아아아!!! 와아아아아아아아!! 와! 나 반할것가타 어떠카지 와~~ 어떠카지?

그러고서 아무 일도 없었다는 듯이 물마시기 ㅡ.ㅡ 미동도 없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명수 하이텐션에 씹덕사-




막 더 올려놓고싶은건 많은데 여기까지 흑흑

진짜 쥬근건 아니고ㅋㅋㅋ 요즘 피곤해서 쥬글것가타

캔커피 아침에 한캔 점심에 한캔 원샷하고 하루 버텨서 그런가 하루종일 너무 피곤했는데

브이앱 생방...보려고 안자고 버티고 잠오는 거 참고 봄ㅋㅋㅋ 볼 때는 기운찼지만 끝나고나니 푸슈슉

빨리 자야지 오늘은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