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INITE/Video

150729 인피니트 한위싱동타이 인터뷰 걸그룹ㅋㅋㅋㅋㅋㅋ

Lalin 2015. 8. 3. 22:37

원본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K4-tmkD7AtY





음방 볼 때 여자친구 오늘부터 우리는 무대 딱 한 번 봐서 그 구스타스튜 하는 부분만 알고있었는데 인터뷰에서 성종이가 여자친구 언급하자마자 김성규 신나가지고 구스타스투~ 구스타스튜~ 좋아해여~~ 시작으로 유리구슬도 부르는데 화음ㄷㄷㄷ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신난거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명수 깨알 소속사 식구 챙기기ㅋㅋㅋㅋ 러블리즈 안녕 부르는데 남우현 제일신나쎀ㅋㅋㅋㅋㅋㅋㅋㅋ 성종이 안녕~ 하니까 동우가 디지몬~ 동우야 그거 아니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우현 팬여러분밖에 없다고 나름 수습?하다가 또 신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성귴ㅋㅋㅋㅋㅋ 신난 우현이 또 무표정으로 쳐다보다가 우현이가 쳐다보니까 아... 전 러블리즈 별로 안조화해서(드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다 좋아해여 구스타스튜~ 구스타스튜~ 좋아해여~~~

성규때문에 자꾸 이거 귀에서 혼자 재생됨ㅋㅋㅋ 구스타스튜~ 구스타스튜~ 좋아해여~~~~~ ㅋㅋㅋㅋㅋㅋ 아진짜 표정도 너무 좋고 다 좋다 흐휴큐휴ㅠㅠㅠ유리구슬화음도쩌는것가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터뷰 영상 뜬지는 한참 됐지만... 오늘 날 잡고 다 봤다(핵뒷북) 막 웃으면서 신나서 부르는데 넘 귀엽고 한 열번 넘게 본듯 그래서 잘라서 올림 헿헤헿헿 넘 귀엽다 귀여워귀여어어어

아 맞다 엠카 사녹 갔다가 대기할 때 여자친구 봤는데ㅇㅅㅇ... 그냥 여자친구인 것만 알고 얼굴은 몰라서ㅋㅋㅋ


걸그룹 언급부분 FU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