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INITE/∞

150730 엠카운트다운 인피니트 Bad 사전녹화 후기

Lalin 2015. 7. 30. 21:22



내 손 웬일이니 오랜만에 꿀번호 겟 게다가 처음 가는 엠카 !!!! 엠카는 올스탠딩ㅎㅎㅎ 입장했는데 옆에서 동우는 인터뷰하고있고ㅋㅋㅋ 자리 잡고 섰는데 앞에 시야 딱 뚫려있어서 좋았음 난 그냥 중앙쪽에 섬. 중앙쪽에 계속 있는 바람에 무대 끝나고 사이드쪽에서 대기할 때 뭐하는지 하나도 안보이고 무슨 말 하는데 하나도 안들림... 그래도 무대 볼 수 있어서 만족. 남우현 애드립하면서 늑대눈빛쏘고 머리 쓸어넘기는데 기절하면 되는 부분? ㅇ<-< 진짜 하나같이 다 잘생겼다 가까운게 최고야ㅠㅠㅠㅠㅠ 예전 음중 스탠딩 생각나네 부들부들


오늘은 멘트 별로 안했음 성열이 기분 좀 나아보여서 좋았다


스튜디오 앞 공간에서 앉아서 한시간정도 기다리는데 앞순서 가수들 녹화 끝내고 잉피 리허설 하는데 같이 좀 봅시다 네? 제발요 리허설 두번 자기들끼리 보고 소리만 들음 부들부들


사녹 시작 직전에 남자 스탭분이 어디서 여봉을 얻어와서 무대에 들고 올라와서 다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녹 이제 할건데 여봉 얼굴 높이보다 위로 들고 흔들어달라고 함 그리고 의식 없게 흔들지 말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대에 올라오니까 소리지르고 개인멘트 하고 난리남 성종이 다정하게 인사하고 손도 흔들어주고 하트도 날리고ㅋㅋㅋㅋ 횬이 발걸음도 불러따 크으으 무대에서 계속 이상한 춤 춤ㅋㅋㅋㅋㅋ 뭔춤이짘ㅋㅋㅋㅋㅋㅋㅋㅋ


음중 때 그 흰의상이었음 협찬인지 제작인지 헷갈렸었는데 가까이에서 보니까 협찬의상같았음(멍청이)


팬들이 각자 자기 할 말 하고 있었는데 동우가 갑자기 여러분~ 하더니 앞에 설치돼있는 토치 가리키면서 여기서 불나와요 불 뜨거워요 뜨거워 하고 상냥하게 말해줌ㅋㅋㅋ


안녕하세요 인피니트입니다 하고 명수가 하이헬로안녕 했는데 마이크 안나와서 거의 못들은듯ㅋㅋ


스탭분이 이제 스탠바이한다고 하고 팬분들도 스탠바이하라곸ㅋㅋㅋㅋ 여봉 높게 들라고ㅋㅋㅋㅋ


녹화 한번 하고 동우가 음악방송 하면서 엠카운트다운 진짜 너무 시원해서! 이러면서 좋아함ㅋㅋㅋㅋㅋㅋ 근데 불 뿜뿜 나올 때 진짜 뜨거워써.... 모니터 할 때 토치 테스트한다고 또 뿜뿜ㅋㅋㅋㅋ 녹화 한번만 하고 끝낼까봐 불안했는데 녹화 한번 더 한다고해서 와ㅏㅏㅏㅋㅋㅋ


모니터 끝내고 다시 무대 올라오니까 어떤 수니가 성종오빠 밥 머거써여?하고 물어봤는데 성종오빠가 밥먹는시늉하면서 먹었따고 끄덕끄덕함 진짜 가까이서 보니까 더 잘생겨써ㅠㅠㅠㅠ


동우가 이 보여주면서 제가 춤을 추다가~ 목걸이에 부딪혀서~ 이에 금이 갔어요~ 혹시 치과 괜찮은데 아시는 분? 해서 다 웃음ㅋㅋㅋㅋㅋ 조심해ㅠㅠ


오늘 우현이 의상 상의가 좀 길었음 앞에있는 팬들 보면서
우현: 여러분~ 제 치마좀 들춰주세요(? 걷어주세요? 뭐 이런식으로 말함ㅋㅋ)
팬: 77ㅑㅏㅏㅏㅏㅏ
명수가 뒤돌아서 횬 의상 살짝 들췄는데 배 보임ㅋㅋㅋㅋ 꺄ㅏㅏㅏㅏㅏ!!!!!!
명수: ㅋㅋㅋㅋㅋㅋ

그러고있는데 성열이가 뒤돌아있는 명수 뒤로 와서 등쪽 옷 들췄는데 속옷 보임 헤.... 빨간계열? 완전빨강은 아니었나 워낙 순식간이랔ㅋㅋㅋㅋㅋ


동우: 여러분 어차피 땀은 나여~ 몸에서 땀이 나지 다른게 나지 않자나여~.~ 열심히 응원하시고 땀 땀 땀 @#^$#^&


스탭: 스탠바이할게요~

우현: 봉 푸쳐핸접ㅋㅋㅋ


중간에 무대에서 대기할 때 김형제 진짜 씹덕터지는 몸짓ㅋㅋㅋㅋㅋ 진짜 귀여웠다 진짜 가까웠다 짱이햐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