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INITE/Video

150726 케이팝 플래닛 인피니트 동우 명수 CAM 2분할 영상

Lalin 2015. 7. 30. 23:51









(의식의 흐름)

와 나는 그냥 이거 싱크만 맞춰서 합치면 될 줄 알았지.... 중간중간 영상을 끊어가면서 녹화했을줄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 싱크 맞추고 뒷부분 확인해봤더니 싱크가 자꾸 안맞아서 잘랐다붙였다하다보니까 세번째가 넘어가고있었음... 영상 두개 세번씩이니까 여섯번 잘라붙인게 아까워서 끝까지 해보자 하고 했는데 50분동안 열번 끊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는거아님) 영상 두개 열번씩이니까 이십번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이거 영상 두개 따로따로 보면 두번 봐야되니까 그거 싫어서 합쳐서 보려고 한건데 이미 시간은 두개 따로따로 보고도 남았을 시간이 지나있었다..... 아..... 딥빡....... 사실 렌더링 너무 오래걸려서 이거 먼저 쓰고있는데 고통스럽다 안하던짓하려니까 아오....ㅇㅏ오..... 뭔 50분짜리 영상 렌더링이 3시간이나 걸리니..... 2시쯤부터 이 짓 시작했는데 렌더링 시작 시간은 대략 3시 50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렌더링 끝나려면 거의 3시간 남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0분짜리 영상 두개 합쳐서 보자고 이게 뭐하는 짓이지.... 그래도 조은 라디오였으니까 참는다..... 부들부들...... 다음부터는 풀컷으로찍어주세요 제발....... 완전체 출연 소취 유닛별로 아니면 두세명씩 어쨌든 다 불러주세요 제작진보고있나

ㅋㅋㅋㅋㅋㅋ 샹 렌더링중인데 화질 더 좋은 영상 찾음 뛰어내리고싶다 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다시해야지....... 진짜.... 아..... 왜.... 아...... 멍청인가........ 아............. 편집하는데 35분걸렸다 새로찾은영상이 녹화가 더 잘돼있어서 전 영상보다 덜 끊었음 그리고 어디에서 끊기는지를 아니까 좀 더 수월ㅇㅇ.... 다섯시다돼간다... 진짜 나 뭐한거니 엠카사녹가야돼서 잠도별로못잠 렌더링 또 몇시간 걸리겠지 걍 컴켜놓고 잠. 자고 일어나서 보니까 렌더링 5시간 지나있고 6시간 남아있어 도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엠카사녹갔다왔는데 유튜브에 업로드해놓고 저녁먹으러 나가야돼...... 나갔다왔는데 아직도 업로드중..... 여덟시다 아오 아직도 한시간 남음ㅋㅋㅋㅋㅋㅋㅋㅋ 돌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업로드 다됐더니 처리중이래 지금 아홉시반인데ㅜㅜㅜㅜ 내가 보려고 이짓 했는데 지쳐서 보지도 못함ㅋㅋㅋ 뮤뱅댓림도망하고... 내일은잠이나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