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INITE/∞

150718 음악중심, 150724 뮤직뱅크 인피니트 Bad 사전녹화 후기

Lalin 2015. 7. 24. 23:44


귀차니즘의 결과로 후기를 한번에 쓰게 되는데...!

는 지금 이거 쓰는것도 귀찮음... 써놓는건 좋은데 쓰는과정이 너무귀찮아 으아아아아ㅏ

후기 유형1: 안물안궁 일기

후기 유형2: 멘트랑 행동 메모
18일 후기는 없음...이 아니라 귀찮다

일단 24일 후기만...
1위!!!!!!!!!!!! 내가 사녹 가고 본방 못가면 하는 1위!!!!!!!!!!!!!!!!!!!!!!!

내일(사실은 오늘) 음중도 간닷 1위 소취염


횬 인이어에 목소리가 안들린다고 하면서 계속 마이크랑 인이어 점검? 받음

무대 올라와서 안녕하세요 인피니트입니다! 하고 구십도인사...!

오늘 진짜 기분 좋아보임ㅋㅋㅋㅋ 이성열 늴리리야도 부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김명수ㅋㅋㅋㅋ 명수 그 이상의 명수 MS명수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인피니트입니다 인사 하고 나서 하이헬로우안녕~ ㅋㅋㅋㅋㅋㅋㅋ

무대에서 대기하는데 웃으면서 춤추고 뛰어다니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녹 대기 할 때 노는거 너무 귀엽고 현장에 있는 수니들만 보기 아까우니까 팬들이 오프스탭보고 찍어서 올려주면안되냐고 물어봤는데 오프스탭분이랑 뮤뱅스탭분이 팬클럽 스탭도 사녹에서 카메라 쓰면 안된다고 함.. 그래서 KBS에서 찍어서 올려주면 안되냐고 했더니 시청자게시판에 올리라곸ㅋㅋㅋㅋㅋㅋ 엠카나 쇼챔이나 이런데서는 직캠 잘 올려주는데 그것처럼 해달라고 엠피디처럼ㅋㅋㅋㅋㅋ 소취


오프스탭이 50명밖에 없지만 300명 온 것 처럼 응원 크게 해달라고 함ㅋㅋ


우현: (계속 음향 체크 하는 중)인이어 올려주세요

동우:인스피릿 올려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동우랑 성열이랑 앞쪽으로 나와서 동우가 성열이한테 독무 알려주면서 춤 같이 춰서 보고있었는데 동우가 그랬나? 누가 오늘 (독무)성열이가 하기로했어요!해서 다 같이 함성!!! 와!!!!! 했는데 장난이었음ㅋㅋㅋ큐ㅠㅠㅠㅠㅠ 성열이가 독무 춤 추면서 상상했어 내가 하는 거.....(소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우현: 하이! (발랄 씹덕 존귀ㅠㅠㅠㅠ)


팬: 성규야~

규: 네?

팬: 잘생겼다!

규: 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 저 뮤지컬 가요!

규: 네.

팬: 키스신있어??

성규: 그런 거 없어(단호)

팬들: 오오오오오오오~~~~~

규: 사실 몰라요..

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규: 연습을 아직 못가가지고...

횬: 저랑 같이 가실 분 있어요?

팬들: 저여!! 저여!!!


규: 네. 여러분들 얘기 많이 들었습니다. (뜬금)

팬들:?
규: 질서를 잘 지켜서 우리가....

?: 많이 와서 (???)하고 힘을 주시면 좋겠는데~ (누가 말했는지 중간에 뭐라고 했는지 못들음)
리허설 스탠바이

팬들: 화이팅!!

횬: 화이팅!! 여러분들 질서 화이팅!

갑ㅡ질ㅡ뱅ㅡ크^^.... 할말많않....


팬들: 성규야 넘어진거 괜찮아?

규: 예?

팬들: 넘어진거 괜찮냐고!!

규: 괜찮아요!!


무대 사이드에서 드라이아이스 나오는데 김 생긴거 보고 신나서 막내라인 무대 위에서 날아다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건 직접 봐야되는뎈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귀엽고 비글비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횬: 어제 오신 분 계세요?

팬들: 네!!

횬: 롯데백화점 오신 분 있으세요?

팬들: 네!!

횬: 비 많이 맞았죠...(말투 진짜 따스했다ㅠㅠㅠ)

팬들: 네!!

횬: 심했죠, 그죠.

팬들: 네!!

횬: 감기 안걸렸어요?

팬: 걸렸어!!

팬: 안걸렸어!!

횬: 걸렸어요?

팬: 안걸려써옄!!!!!

횬: 화낸사람누구예요.

팬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횬: 감기 걸렸을까봐 걱정했는데 안걸리셨네.

팬: 우리 괜찮아! 안아파! 우리는 좀비야!! 좀비!! 괜찮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좀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횬: 진짜 고생이에요. 저희 보려고 이렇게.

팬: 알아줘서 고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횬: 알고있었죠. 피곤하시죠.

팬: 잠 많이 잤어요?

횬: 네?

팬: 많이 잤냐고요 잠!!!

횬: 저희가 어제 라디오 두시에 끝났잖아요. 씻고 뭐하고 자니까 세시 반이더라고요. 리허설 와서 리허설 하고~ 아까 중간에 외출도 하고~

팬: 외출하면 어디 가요?

횬: 비밀~~(말투 씹..덕...졸...귀...)

팬: 궁금해! 알려줘! 궁금해요!

횬: 저희가 갈데가 어딨겠어요. 숙소, 연습실~

팬: 밥은 먹었어요?

횬: 네. 동우씨 팬 여러분들께서 서포트 주셔가지고~

팬: 우린 뭐 먹을까? 우리는 뭐 먹지? 메뉴! 메뉴!

횬: 여러분들은~ 어... 동우씨가.... 보답한대요~

팬: (함성)

횬: 동우야 미안해~ 

팬: 동우 어딨어 동우!!!

(무에 동우 올라오니까 의상 보고)

횬: 안돼요 이따 농구하러가야돼요ㅋㅋㅋㅋ


녹화 스탠바이

규: 제가 어제 무대에서 미끄러져가지고... 질서가 중요합니다.



진짜 뮤뱅은 스탠딩 1도 없고 다 좌석이라서 질서 안지킬 건덕지도 없는데 진짜 ..... 질서 직접 언급하게해서 좀 미안했음 근데 솔직히 뮤뱅에서 질서를 안지켰다라는걸 납득할 수 없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어이



인원 50명이라서 응원소리 많이 작지 않을까 걱정하면서 열심히 응원하고 옴ㅋㅋㅋ 내가 말한거에 두번이나 대답해줬다 행보캐......

방송 보니까 응원소리 생각보다 크게 나와서 뿌듯ㅠㅠㅠㅠ

오랜만에 후기같은 후기를 썼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