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INITE/∞

150713 MelOn Premiere Showcase: #인피니트 <Reality> 쇼케이스 후기

Lalin 2015. 7. 14. 01:20

트위터 당첨인데 문자가 안와서 뭔가 싶었... 근데 문자따위 필요없음 티켓 교환할 때 신분증 보여달라고하셔서 보여주니까 신분증에 있는 이름 직접 확인하고나서 명단에서 이름 찾더니 폰 뒷번호 물어봐서 불러주니까 바로 티켓 주심ㅋㅋㅋ.... 뭐이리간단?ㅋㅋㅋ 내꺼 받자마자 바로 그자리에서 티켓 하나 대리수령해주는데 그냥 이름 알려주고 신분증사진 보여주고 폰뒷번호 말해주니까 티켓 한장 또 바로 주심ㅋㅋㅋㅋ 양도금지라며....믿진않았지만 역시나ㅋㅋㅋ

여섯시에 딱 올공역에 도착해서 한 15분 쯤에 티켓 교환함 원더케이(트위터 페북 구플) 당첨자를 한곳에서 몰아서 해서 그런가 늦게 갔더니 2층 끝?자락..하하...

티켓 *조녜* 왼쪽에 빨간로고부분 쪼가리 떼가서 아쉬웠음 성규쇼케땐 그냥 확인만 했는데(주륵)


공연장에 걸려있던 현수막도 *조녜*


올림픽홀은 처음이었는데 좌석에 앉고서 생각보다 잘 보인다고생각함

근데 *잉피등장*하면 표정도 잘 안보임(주륵)

늦게 가긴 했어도 딱 정면 구역이라서 나름 잘 보고옴(만족)

근데 카메라.. 카메라질을 발로 하시는지^^... 카감 아마임? 스크린을 못보겠어서 그냥 무대 위의 면봉을 보고와따....

아 그리고 화랑단? 말로만 몇번 듣고 처음 봤는데 와 무슨 고나리자 오브 고나리자;;; 무대에 아무 것도 없는데 시작 한시간 전부터 공연장 사진 찍지 말라고하면서 돌아다니고 공연 중간에도 계속 돌아다녀서 신경쓰임 플로어구역 내려다보는데 사진 찍다 걸린 사람들 무슨 줄줄이소세지처럼 잡혀나오고 바닥에 쪼그려서 오리걸음 걸으면서 잡고 주저앉아서 잡고ㅋㅋㅋㅋㅋ 바닥에 붙어서 기어다니는데 계속 움직여서 신경쓰였다고.... 그헬2때 수호대 엄청 돌아다녀서 빡쳤었는데 맞먹음 진짜루 아닌가 그때보다 더했나... 잉펙콘에서도 저분들 오시려나... 노답... C2구역에서도 사진찍다가 걸려가지고 뭐 어쩌고저쩌고하던데 잡혔으면 곱게 나가시길 무대에 집중이 안돼 샹....


C1 / D1 구역인데 사이드긴해도 저 앞에 진짜 잘보이겠더라 걍 플로어 바로 옆이던데...


플로어에 있는 사람들이 거의 다 흰옷을 입고있어서(ㄷㄷ) 신기해서 찍어봄


티켓 조녜 왼쪽 쪼가리가 떨어져나가서 약간 아쉽지만 그래도 조녜


8시에 시작해서 9시 20분 쯤에 끝난 듯

딱 한시간만 할줄알았는데 20분까지해서 밷 무대 준비하러 들어갔을 때부터 똥줄이 타기 시작함ㅋㅋㅋㅋ 집에 빨리 가야되는데....ㅋㅋㅋㅋㅋㅋㅋ





첫곡은 개인적으로 수록곡중에 제일 좋아하는 마주보며 서 있어ㅠㅠㅠㅠㅠㅠ

러브레터도 듣고싶었는데 불러줘서 좋았다 흑흑

밷 응원하는데 진짜 신났다 스트레스 빵빵 풀림ㅠㅠㅠㅠ 무대 라이브랑 춤은 ㄷㄷㅁ쩔고ㅠㅠㅠㅠㅠㅠㅠ 휴ㅠㅠㅠㅠ 빠심충전ㅠㅠㅠㅠㅠㅠ


뭔가 더 길게 쓰고싶지만 바쁘기도 하고 표현력의 한계로 여기까지만 써야지 그냥 인피니트 짱임ㅠㅠㅠㅠ

나중에 이 노래들을 들으면서 이 순간을 기억할 때를 생각하면 기분이 좋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