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INITE/∞

2015 INFINITE 2nd WORLD TOUR [INFINITE EFFECT] 선예매 티켓팅 성!공!

Lalin 2015. 6. 30. 23:37


공식 4기 5기를 하면서 그 해 여름2, 무한대집회2, 인피니트 이펙트 선예매를 시도했지만 이번에 처음으로 성공함ㅋㅋㅋ큐ㅠㅠㅠㅠㅠ

갓 파이어폭스 사랑해 불여우야

태블릿으로는 크롬으로 모바일웹 켜놓고 컴으로는 파폭이랑 크롬으로 피시웹 켜놨는데 새로고침이 안돼서 파폭 모바일웹으로 들어가니까 예매버튼 떠서 들어가서 예매함 동생이 들고 있던 폰 두개는 새로고침도 안되더라 휴 이번에 폰크롬모바일웹 잘 뚫렸다는데 난 파폭모바일웹으로 성공ㅋㅋㅋ 이미 선택된 좌석인가 그 화면도 거의 안보고 바로 넘어간듯 컴모바일웹 단점이 있다면 좌석 알 클릭이 한번에 안된다는거... 진짜 왜그러는지 모를... 개빡침 그리고 한줄에 100명이라니 너무하다ㅠㅠㅠㅠㅠ

솔직히 중간쯤되는 nnn번대라 번호가 아주 만족스럽지는 않지만 그헬2 때 처럼 스탠딩에서 죽어나오지 않기 위해 이번엔 여유를 가지고 즐길거다 휴ㅠㅠㅠㅠㅠㅠ 이틀 다 스탠딩이니까 죽으면 안돼ㅠㅠ 닝겐의 욕심은 끝이 없지만ㅠㅠㅠㅠㅠ

예매일시 보면 1분 2분ㅋㅋㅋㅋㅋㅋ 근데 나중에 잡은 A구역 번호가 더 앞이당.... 일단 예매하자마자 입금까지 끝내놓고 문자랑 메일 띠링띠링 받아놓음ㅋㅋㅋ

근데 진짜 1~2분동안 두개 뚫은 것 치고는 번호대가 너무 아님... 친구들꺼 다른 콘 이정도로 금방 들어가면 200번대 안이던데 어째서.... 엑소 샤이니 등등 예스24 티켓팅 하는데 서버 쓰레기라서 개욕했었는데 이번에 생각보다 잘 뚫려서 당황... 내가 잘 뚫리면 다른 사람들도 같이 잘 뚫렸다는 말이니까 내 번호대가 이모양인가... 엑소 20분 넘어서 잡은 번호랑 번호대가 비슷해ㅇㅅㅇ...

공식 못한 친구들을 위해 어차피 일반예매도 하긴 해야돼서 번호 당겨지면 내 티켓 친구들한테 넘기거나 양도하거나 해야지 나도 성공하고 친구도 성공해서 더 좋은 자리 잡거나 한명이 못가면 양도해야될텐데 본무대 스탠딩이니까 양도하면 받을 사람이 있긴 하겠찌.....

단콘 본무대 스탠딩은 처음가봐서 설렌다 으어어어 내 자리가 있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