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INITE/∞

150523 음악중심 인피니트 김성규 너여야만 해 사전녹화 후기

Lalin 2015. 5. 23. 18:47


140802 150207 150523 내가 사녹을 가고 본방을 못가면 오빠가 1위를 해여

셋 다 음중이네.. Back이랑 예뻐 때는 본방 갈 수 있었는데 못갔던거고 오늘은 아예 번호가 말이 안되긴 했지마뉴ㅠㅠㅠㅠㅠㅠ

1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추카추카추카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번주 음악중심 사녹에 가려고 했으나... 댓림픽을 못해서 못가게 됨....(쥬거라)

첫주 사녹 가면 인화사진 주는데 진짜 너무 아깝ㅠㅠㅠㅠㅠㅠㅠㅠ

하지만 이번수 음중 출첵 시간이 9시 30분이라는 어마어마한 개꿀허니꿀타임이기 때문에 가기로 함ㅎㅅㅎ

밥먹다 말고 댓림픽 폰 하나로 해서 그런지 100번을 훌쩍 넘어가고ㅋㅋㅋㅋㅋ 못가는 저번주 인가는 친구꺼 대신 해주고 0번대 나왔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번호도 중간 넘어가고 하니까 신발도 편하게 운동화신고 여유롭게 감ㅋㅋ 출첵 시간이 꿀이지만 9시 25분에 약간 아슬아슬하게 도착... 지각해서 번호 밀려보고도 서두르지를 않니 왜.... 원래 건물 안에서 대기하는데 오늘은 건물 밖 땡볕에서 줄을 섰다.. 줄 서서 30분동안 진짜 아무 것도 안하고 쨍쨍한 햇빛 아래에 서있다가 앉아있다가 하는데 진짜 새우구이되는줄... 그렇게 습하진 않았는데 진짜 너무 뜨거웠으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전인데 엄청 뜨거움 이번 여름에 어쩌려고ㅠㅠㅠㅠㅠㅠ 보통 음중 스탠딩 인원이 100~120명정도 들어가는걸로 기억하고있어서 번호 받고도 아 좌석이겠군 좌석 앞줄이겠네 신난당ㅎㅎ 스탠딩 힘든데ㅎㅎ하다가 출첵 하고 번호 받으니까 2n번이나 당겨져서 140번대가 되었당..

10시 좀 지나서 번호 받고 해산해서 배고파서 뭐 좀 사먹고 있다가 사이드 좌석으로 입장해서 타가수 사녹 하는거 보고있는데 갑자기 일으켜세워서 ????? 함.... 근데 갑자기 내려가랰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 스탠딩이라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운동화 신고왔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예 스탠딩 맨뒷줄로 빠짐... 오빠가 안보여요...... 키가 작아요ㅠㅠㅠㅠㅠ 애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녹 하는거 볼 때 뒷꿈치 들어서 스탠딩 펜스 다리에 발 얹고 봄... 쥐나는줄... 다리 후들거리고....

무대 설치 하는거 보는데 피아노랑 드럼이랑 막ㅋㅋㅋ 뭐가 많이 올라와서 오오오오 했는데 오케스트라 올라와서 오오오오오!!!! 울림이 무대에 이렇게 어마어마하게!!!ㅋㅋㅋㅋㅋㅋㅋㅋ 동그란 흰색 작은 무대도 가운데 올려놓음ㅋㅋㅋㅋㅋ 와예!!! 오빠 높이 올라와주세요 안보이니까ㅠㅠ


안녕하세요! 하고 등장한 성규 오늘은 말 꽤 한 것 같은데 스탠딩 앞쪽에서 얘기해서 난 뒤에 있어서 뭐라고 했는지 거의 못들음ㅎ.....

어떤 수니가 김성규 이 치명적인 남자야! 이랬나 해서 팬들이랑 김성규 다 빵터지곸ㅋㅋㅋㅋㅋ

리허설 전주 좀 나오다가 끊고 다시간다니까 다 웃고 성규도 웃으니까 팬들이 함성지르다가 감정잡는 것 같으니까 침착해! 침착해! 침착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허설 한번 하고 피디님?이 일위후보 김성규 녹화가겠습니다 이런식으로 말씀하셔서 수니들 다 환호!!! 김성규! 김성규! 김성규! ㅋㅋㅋㅋㅋㅋㅋㅋ

녹화 하는데 첫소절?에서 한번 끊고 다시 녹화함

한번 다시 할게요 하고 들어감 한번 더 한다고해서 좋아했는데ㅠㅠㅠㅠㅠ 무대 정리한다고해서 실망쓰..... 오빠 라이브가 넘 완벽하긴 하져ㅠㅠ

인사하려고 다시 올라오니까 수니들이 또 김성규! 김성규! 김성규! 외치곸ㅋㅋㅋㅋㅋ 씐났음ㅋㅋㅋㅋ

중간에 어떤 수니가 밥 먹었냐고 물어봤는데 밥 먹었다고 하고 오늘은 배 안아프다고 하고 중엽시 배가 다음날 아팠다고 했나... 기억이 잘 안남ㅠㅠ 사실 잘 안들리기도 함 엉엉 그래도 작은 무대 위에 올라가서 노래해서 허벅지까지는 봤다 무릎 파인 옷 입었다고해서 안간힘 써서 발꿈치 들어서 오빠 무릎 5초 영접하고 다시 하강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애잔하다 애잔해ㅠㅠㅠㅠㅠㅠ 근데 아직 방송 무대 못봄.... 빨리 TS 기차 빨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