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INITE/∞

150520 인피니트 김성규 Kontrol MV 촬영 현장 답사!

Lalin 2015. 5. 20. 21:10

http://makemecolorfull.tistory.com/468

글 쓴지 3일만에 다녀오게 되었다ㅎㅎ..


(폰으로 막 찍은 사진 주의)

보정도 거의 안하고 그냥 올림. 보정한다고 나아질 사진이 아님ㅎㅅㅎ...




#1 여인숙


인천광역시 동구 서해대로513번길 18



동인천 인근 한적한 골목길

한적...하긴 했는데 사람이 아예 없는건 또 아니라서 괜히 혼자 민망...


엇빠가 서있던 그 문 앞...!

열려있길 기대했는데 닫혀있었다ㅠㅠㅠ

(문 앞에 주차되어있던 자동차... 넌씨눈...)



여인숙 간판이 있던 자리엔 아무 것도 붙어있지 않음

로드뷰에서는 문구점 간판이 있었는데 그것조차 없음ㅋㅋ


다른 각도에서 한장 더

앞에 자동차가 주차되어있어서 찍기가 너무 애매했으뮤ㅠㅠㅠㅠㅠㅠ



엇빠 옆에 서있던 그 가로등...! 사진이랑 비교해보면서 비슷한 구도로 찍어볼걸 그랬다ㅠㅠㅠㅠ

사람들 돌아다니는거에 괜히 찔려서 혼자 눈치보면서 사진 막 찍은 티가 나ㅠㅠㅠㅠㅠㅠㅠㅠ





#2 어느 골목(?)


인천광역시 동구 금곡로 34, 32-2 사이 골목




아무리 봐도 빼박 같은 장소인데 엄청 지저분해져있었다... 낙엽들 다 어디서 생긴거얔ㅋㅋㅋㅋㅋ

소품으로 꾸며놓을 때 싹 치워놓았을 것 같은데 지금 굉장히 지저분해...

오빠가 밟았던 땅.... 오빠가 왔던 곳..... 변태같지만 변태는 아니야 그냥 흔한 빠수니일 뿐....☆

난 왜 그때 오빠가 왔던걸 몰랐을까....(모르는게 당연..)

작년인가 재작년 성열이 생일이었나 누구 생일 때 월미도 트윗 사진 보고 복통을 느꼈던 기억이 살아났따

복통 하면 140515 펩시 촬영날도 빼먹을 수 없지

요즘 계속 생각남 오늘도 보고왔는데 커넬워크... 하...


역시 나무는 없었다 저런 나무는 어떻게 갖다놓는걸까ㅋㅋ


그리고 대망의

콘서트 다녀온 여동생과 우리의 오빠 김성규가 함께 서있던 그 장면


(검정비닐봉지)


(검정비닐봉지)

(명함)

(컵라면뚜껑)


보너스로

이십세기약방!

간판은 약방이지만 지금은 사루비아라는 식물 이름의 공방이다(사실 오른쪽?에 간판이 따로 있음)

이 건물 오른쪽에 있는 골목이 바로 규오빠가 열연했던 그 골목.... 오빠가 밟았던 땅......




그리고 굉장히 아쉽지만 역시 이 골목은 찾지 못했다고한다

시간이 많지 않아서 급하게 둘러보고 온 탓도 있지만ㅠㅠ

골목을 좀 뒤져보긴 했는데 사진 속 장소가 어딘지 전혀 모르겠다고....

뮤비 속의 여인숙 입구랑 크로바 문구 앞 골목이 도보로 3분거리?도 안돼서 여인숙 골목도 분명 이 근처 일 것 같은데 못찾음....

나중에라도 알게 된다면 한번 꼭 다시 갔다올 것






여인숙 위치 알았다 갔다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