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INITE/∞

인피니트 김성규 Kontrol MV 촬영 현장 로드뷰 답사

Lalin 2015. 5. 17. 17:58

오랜만에 캡쳐를 몇장 했지만... 오빠말고 배경 위주 캡쳐(그래봤자 엇빠는 몇번 안나옴ㅠ)

시간이 없음 그러므로 보정도 없음 로고도 없음


배다리헌책방거리 근처 포스팅

갈대밭은 자동차 없이 못가는 곳 아닌갘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지하철 역.... 이대역이라고하던데 미쳤나봐 이대역이 아니라 이촌역ㅇㅇ 나중에 한번 갈 일이 있으려나ㅋㅋ 합정역도 못가서 지하철 광고 1도 못보고 있는 마당에 무슨...





#1 여인숙




뮤직비디오에서는 여인숙 간판이 있는데 실제로는 문구점 간판 뿐임




[이른 아침 인천의 한적한 마을에서 성규의 'Kontrol' 뮤직비디오 촬영이 시작됐습니다.]

진도 여인숙 간판이 나오는 장면.

멜론 뮤직스토리 Kontrol MV 촬영 현장에서 인천이라고 언급한걸로 보아 여인숙, 진도 여인숙 간판은 소품으로 결론.

가능하다면 이 골목도 찾아가보고싶은데... 워낙 골목이 많은 동네라 아마 못찾을듯ㅜㅜ







인천광역시 동구 서해대로513번길 18






#2 어느 골목(?)



이십세기 약방 오른쪽 골목



뮤비에서 동생과 함께 있는 과거에는 문X 혼자 돌아온 현재는 문O

실제는 문X

로드뷰를 보면 골목 입구에 문도 없고 비닐도 안쳐져있는데 촬영 소품으로 설치해놓은듯


(2011년...)




또 다른 점을 찾아보자면 로드뷰 상에서는 골목 안쪽에 실제로는 나무가 없는데 뮤직비디오나 메이킹을 보면 나무가 있음... ㄷㄷ....

소품으로 꾸며놓은 골목을 처음에는 세트장인가 생각했었는데 나무를 소품으로 갖다놓은 듯.

아무리 봐도 꾸며놓은 골목이 그 골목은 맞는 것 같아서..


마지막으로 그 골목의 맞은편엔ㅋㅋ

뮤직비디오에서 워낙 시선강탈ㅋㅋㅋ이라 다 알고있는 크로바문구





인천광역시 동구 금곡로 34, 32-2 사이 골목



안녕 곧 직접 가서 보고 찍어올게

사실 뮤비 뜬 주말에 바로 갔다오려고 했는데 시간이 없어서... ;_;

사실 어제 갔다오려고 했는데 너무 피곤해서.... ;_;

사실 오늘도 갔다오려고 했는데 옷입기 귀찮아서.... ;_;

갈 준비는 끝났다

갔다오기만 하면 돼ㅠㅠ 성지순례ㅠㅠ




+

150520 인피니트 김성규 Kontrol MV 촬영 현장 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