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INITE/∞

MelOn Premiere Showcase: #김성규 <27> 쇼케이스 초대 이벤트 당첨

Lalin 2015. 5. 9. 15:25

당첨......(운다)


성규 Alive 음저협에 뜬 발매날짜 보고 빌었음 진짜 진짜로 11일에 쇼케이스 일정 잡아달라고 진짜 진ㅋㅋㅋㅋㅋㅋㅋㅋ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롴ㅋㅋㅋㅋㅋㅋㅋㅋ 소원을 빌면 이루어주는 지니 울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쇼케 응모 떠서 봤더니 11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뙇!!!!!! 날짜 보는 순간 전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채기때와는 다르게 이번엔 딱 일정이 맞아떨어져서 시간 엄청 널널한 날 바로 그날 쇼케라니 이건 나보고 가라는거지 진짜 이건 내가 가야되는거야 시간이 이렇게 딱 맞아떨어질리가 없어 진짜 이건 말도 안돼 이건 내가 가라고 날짜를 이렇게 잡은거야 중얼중얼중얼중얼 하면서 봤는데 150명을 뽑는다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ㅋㅋㅋㅋㅋㅋㅋ 150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50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첨 가능성이 희박해졌지만 그렇다고해서 응모를 포기할 수는 없지 멜론에서만 150명을 뽑으면 도대체 얼마나 작은 곳에서 하길래 이렇게 적게 뽑는거야...했더니 며칠 후에 기사로 뜬 장소가 뮤즈라이브홀.......

재채기 쇼케이스는 그날 절대 어디에도 갈 수 없는 그런 일이 있어서 멜론이고 뭐고 응모조차 못해서 엄청 아쉬웠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성규 쇼케 당첨이라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착하게살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당발 떴을 때 도서관이었는데 진짜 확인하는 순간 심장이 쿵쿠웈우쿵쿠웈우쿠ㅇ 소리도 못지르고 진짜ㅠㅠㅠㅠㅠㅠ 당첨된거보고 밖에 나가서 신선한 공기를 마시면서 진정시킴 진짜 손이 덜덜 떨리면서 우오아엉우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소리지르고싶었다 집이었으면 소리질렀을ㄹ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김성규 쇼케이스 초대 일정 ★
일시 : 2015년 5월 11일 (월) 저녁 8시
장소 : 올림픽공원 내 뮤즈라이브홀


뮤즈라이브홀이 어디지 올공에 그런 곳이 있었나 하고 찾아봤는데 세상에...






7열에 앉아도 꿀이 떨어질 것 같이 작은 소규모 공연장..

237석 규모라니... 

보니까 인디밴드를 위한 최고의 공간이라고 설명이 되어있는데 진짜 쩌는 것 같다.... 빨리 11일이 오기만을 기다린다

근데 8시부터.... 울림... 왜이래..... 올공인데.... 왜이렇게 늦게해...... 6시나 7시면 딱 좋았을텐데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집에서 쫓겨나는 한이 있더라도 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빨리 노래 들어보고싶다 스트리밍 돌리고시파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앨범도 빨리 받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진작가님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 울림 보고있나 사진작가님 놓치지 말아요 ㅈㅂㅇ 제발 제발 제발

아 내가 성규 두번째 솔로앨범 첫 무대를 직접 볼 수 있다니ㅠㅠㅠㅠ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성규 첫 솔로때 친구들이 영업하는거 귓등으로도 안들었던 나를 매우 친다 왜 하루빨리 입덕을 하지 않았을까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늦게 입덕해서 잠재되어있던 당첨운이 터져나오는건지.. 이런저런거 당첨된게 꽤 있다ㅋㅋㅋ 아무 생각 없이 응모한 영수증 두장으로 심지어 펩시도 안먹었는데 펩콘 당첨돼서 입덕한지 한달여만에 첫 영접ㅋㅋㅋㅋㅋ 라묘 쇼케도 당첨됐었고(5천명..ㅋㅋㅋ) 명수 친필 폴라로이드도 당첨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작년 펩콘 당첨(인데 세븐일레븐 ㅂㄷㅂㄷ 진짜 본인인증.... 생각하면 열오름ㅋㅋㅋㅋㅋ) 또 페이스북 미스터피자에서도 펩콘 당첨 그리고 진짜 신기했던 롯데리아 쿠폰북 펩콘 당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성규 쇼케 당첨까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당첨은 아니지만 운좋게 채팅도 해봤고ㅋㅋㅋㅋㅋㅋㅋㅋ 신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글은 자랑글이 되어버렸네ㅋㅋㅋ 제목부터 자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블로그 방문자 몇명 되지도 않아서 볼 사람이 별로 없을듯ㅋㅋ 어쨌든 성규 빨리 보고싶다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