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INITE/∞

150504, 150508 인피니트 24時間(24시간) 일본 앨범 아마존 재팬 직구 도착

Lalin 2015. 5. 9. 14:59


3월에 예판 시작했을 때 무슨 앨범이 9종이길래 봤더니 7개는 개인 픽쳐라벨반.... 사려면 다 사야되는데....

내 통장은 텅텅 비어있으며 곧 완전체 컴백할거라는 생각에 DVD반이랑 통상반만 1차로 지름 친구들이랑 같이 사서 배송비 절감ㅎㅎ

이번에 앨범 발매가 일본 연휴랑 겹쳐있어서 그런지 배송이 느렸다...

지금까지 직구로 예약구매했던 앨범이 원래 29일에 발매면 30일 쯤에 내가 받아볼 수 있었는데 이번엔 심지어 발매일에 발송도 안해줌....

기다리다 기다리다 안보내주길래 Just Another Lonely Night 음원도 결제해서 들음... 앨범 올때까지 기다리려다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진짜 이놈들이 내 앨범 보내주지도 않고 골든위크를 즐기러 떠났을까봐 전전긍긍..... 빨리 받아보고싶은뎁셔..... 결국 30일 오전에 발송하더라ㅎㅎㅎ 그나마 다행인건지... 게다가 주말도 껴있어서 늦게받아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월에 주문한 앨범을 5월에 받는 이 기분이란ㅎㅎㅎㅎㅎㅎㅎ

게다가 27일인가 28일 쯤에는 앨범을 먼저 받아본 사람들이 앨범 실사를 올리는데 밍친 조녜... 픽쳐라벨반이 어떻게 생겼는지 몰라서 난 안샀었는데 실사 보니까 미ㅣ친ㄱ이건 사야돼.... 그래서 또 픽쳐라벨반 추가주문


그렇게 5월 4일에 먼저 도착한 DVD반, 통상반, 픽쳐라벨반(내꺼아님...슬픔....)
주말도 꼈는데 어린이날 또 끼고 받았으면 정말 인내심의 한계를 느낄 수 있었을 것..



DVD반 앨범 내부와 북클릿. 앨범 구조는 딜레마랑 똑같았음 DVD반에서 나온 포카는 단체! 오옝


다음은 통상반......인데 포카가..... 또.... 단체.... 오ㅇㅖ.......


단체1+개인7 총 여덟 종류의 포카 중에 단체 중복이라눃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운다)



그리고 또 앨범 발매 전에 올라온 실사를 보면서 픽쳐라벨반 뽐뿌를 몸의 모든 세포로 느끼며 주문했는데... 했는데....

뭐라고요? 일시품절? 그래서 이건 또 5월 6일에 발송.... 11일에 도착예정 떠서 부들부들 하고있었음. 당연히 11일에 도착할줄..

근데 8일 정오에 통관끝나고 반출됐다고 문자가 와서 조회해보니까 2시 넘어서 배송기사분이 출발했다고... (...?) 그래서 기사분한테 연락해보니까 배달해주신다고하심!! 와예!!!! 일본에서 출발한지 50시간만에 받음!!!!!

하앜 존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잠깐이나마 7종 다 영접할 수 있어서 감격.....

아 물론 다 내 것은 아님...(운다)



관세 안물고 사려면 15만원 안에서 사야되는데 엔화 환율이 많이 내려가서 한 12개정도 사면 될 것 같아서 주문하고보니까 배송비까지 16,200엔..

관세 내야될까봐 갑자기 불안해져서 어떻게 계산하는지 뒤적거리는데 어려워.... 뭐라는지 모르겠어......

한국배송비까지 합친 가격에 고시환율 계산을 해야되는건지 뭔지..

일단 일본내 배송비는 없고 아마존재팬에서 한국까지 직배송 해주니까 배대지도 필요없고 흠....

어디에 관세계산 설명되어있는거 보고 더듬더듬 계산해보니까 15만원 안넘어서 그냥 그런가보다 함. 지금도 계산하는 방법 모름..

결제된거 보니까 14만얼마 결제돼서 그냥 안심ㅋㅋ


네이버 당첨자 추첨기를 이용해서 눈물을 머금고 뽑힌 한장의 주인공은

엘오빠 명수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존자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픽쳐라벨반 앨범 찍으려는데 씨디케이스에 온 방이 비쳐서 찍느라 고생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앨범 구조가 신기했음 딱 열었는데 씨디도 같이 넘어가ㅋㅋㅋㅋㅋㅋㅋ 그니까 그 뚜껑?에 씨디가 거꾸로 꽂혀있음.. 처음 보는 구조였다

아 그리고 안에 종이는 진짜 별거 없었음 그냥 가사만 적혀있고...



와 나 이거 쓰다가 개인메세지 영상 생각나서 어떻게 보는지 찾아보고왔는데 지금까지 잘못 알고있었음... 하... 픽쳐라벨반 사면 안에 해당멤버 개인영상을 볼 수 있는 무언가가 있는줄 알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딥디반이나 통상반을 사면 나오는 개인포카가 있어야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둘다 단체나왔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게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보고싶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단체포카 두장이라니.. 아.... 그냥 환율덕에 그리 비싸지 않게 샀다고 생각하며 마음을 달래야지...




인피니트 일본 앨범 아마존 재팬 직구 방법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