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INITE/∞

인피니트 24時間(24시간) 레코초쿠(レコチョク, recochoku) 선공개 음원 구입

Lalin 2015. 4. 12. 16:14

자정 지나고 일본 오피셜 트윗이 올라와서 뭔가 하고 봤더니 24시간 음원 선공개........ 게다가 사인포스터 추첨이라니....... 복통....


오피셜 트윗에서 스트리밍 인증까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듣고싶다곸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엇빠들 목소리를 5분 15초동안 낭낭하게 들을 수 있는데ㅠㅠㅠㅠㅠ 왜 일본?ㅠㅠㅠㅠㅠㅠㅠ



일본 내에서 발급된 카드만 쓸 수 있다길래 섬나라에 사는 사람들만 살 수 있고 응모도 섬국닝겐만 가능한줄알고 그저 복통에 뒹굴다가 앨범 받으면 씨디로 듣자...하면서 잠들었는데...

오늘 일어나봤더니 나도 살 수 있다길래 바로 도전함ㅋㅋ 앨범 받으려면 2주 넘게 더 기다려야돼 못기다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법은 바로 카드 직접결제 말고 라쿠텐을 거쳐서 결제하는 것...

라쿠텐 가입해서 비자카드 결제함

농협 글로벌 채움 비자 체크카드 언제 자르지 진짜 수수료때문에 빡친다 0.5달러씩 떼어먹힌게 벌써 만원은 넘었을듯..... 아까워쥬금 부들부들부들



짜잔

결제 완료!

음질 선택해서 다운 받을 수 있따ㅠㅠㅠㅠ


당연히 320kbps로 선택해서 다운받음 근데 확장자가 m4a로 받아지는데 뭐 상관없음 씨디 리핑하면 m4a 파일이라서ㅋㅋㅋ 재생 안되는 것도 아니고...

근데 파일 이름이 왜 숫자로 되어있는지.....

어쨌든

노래 괘쩐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사 몰라도 충분히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딜레마도 그렇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일본어 못알아듣는게 한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오늘 하루동안 선공개된 음원 다운받으면 사인 포스터 응모도 할 수 있다고해서(결정적) 음원 사기로함ㅋㅋㅋㅋ

코이노사인이랑 딜레마도 며칠 일찍 나왔는데 그건 진짜 앨범 발매 며칠 전에 나온거라서 음원 안샀었는데 이번엔 앨범 발매일까지 많이 남기도 했고 포스터 응모라도 해보자 싶어서 헤헿헿헿


사인 포스터까지 응모 완료 성공적


내가 진짜 인피니트 덕에 팔자에도 없는 일본 사이트에 가입해서 앨범도 사고 음원도 사고... 별걸 다 해보는군ㅋㅋㅋㅋㅋㅋㅋ 신기해서 여기저기 캡쳐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