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INITE/∞

150228-150301 2015 INFINITE[무한대집회Ⅱ]후기

Lalin 2015. 3. 1. 22:54

2015 인피니트 무한대집회

갔다온지 일주일만에(150307) 올리는 핵뒷북 후기

그나마도 일단은 사진만...

보정 안한게 대부분ㅋㅋㅋ 25장 보정하는데 이틀걸림..... 피곤해쥬금

평일엔 있지도 않은 떡밥 복습하기도 바쁘다..



처음 가보는 무한대집회(늦덕잼^^) 설레는 마음으로 좀 (많이) 일찍 감ㅋㅋ

12시쯤 도착? 솔플이지만 나중엔 부채받느라 정신없을 것 같아서

그리고 그나마 사람 없을 때 사진 찍어놓으려고 한얼다리부터 건넘ㅋㅋ

경기장에 붙어있는 현수막(시즌그리팅 재탕이지만 예쁘니까...)이랑 의상 전시해놓은 것도 찍었다 코디여신님 만세만세만만세ㅠㅠㅠㅠ


사진 올리면서 유리에 나 비쳐서 나온 것 같아서 몇번이고 확인함ㅋㅋ 아무도 자세히 안보겠지만ㅇㅅㅇ...





만남의 광장 쪽으로 다시 나오면서 경기장 지나치는데 맨인럽이랑 데스티니 들음ㅋㅋ

리허설소리였을까 음향체크소리였을까... 스크린에 영상도 언뜻언뜻 보임ㅋㅋ
나중에 딜레마 한다는 스포 보고 기절하는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본어버전 먼저 나왔을 때 백퍼 한국어버전 녹음했다고 언제뱉을거냐고 징징댔었는데 한국에서 하는 팬미팅!!! 무집에서!!!하는데 한국어로하겠지 당연히ㅠㅠㅠㅠㅠㅠㅠㅠ


1일엔 좀 늦게 가서 부채같은거 못받을 것 같아서 28일에 최대한 받으려고 함ㅋㅋ
뭐 나눠주는거 엄청 많은 것 같던데 다 알지는 못하고 스포트라잇규 로열 애정의 주인 모노드라마 이 네곳 부채만이라도 받으려고 트윗 알림 설정해놓고 사전신청했던 두세곳 가서 받으면서 돌아다님ㅋㅋ

앉아서 좀 쉬다가 돌아다니면서 사람구경도 하고 다시 경기장쪽 가서 굿즈박스?라고 하기도 좀 그런 여봉, 앨범, 포스터, 시즌그리팅 파는 곳도 구경해봄ㅋㅋㅋ 근데 왜 이번엔 굿즈가 없어..... 미스테리박스라도 만들지그랬어요 울림....... 마음에 드는거 딱 하나만 사자고 결심까지 했는데ㅠㅠㅠㅠㅠㅠ

뭐 어쨌든 알림 못들을까봐 진동설정해놓은 폰 들고 다시 광장에서 돌아다니는데 좀 있다가 트윗알림 옴ㅋㅋㅋ  위치 확인하니까 마침 근처라서 보자마자 뛰어감 7cm워커신고있었는데... 의지킹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달리기엔 자신 있으니까ㅋㅋㅋ 진짜 무서웠다 깔릴까봐 무서웠다.... 난 한 50명안쪽? 100명 안쪽? 나름 초반에 받았는데 그 건물 벽에 붙어서 밀리는데 진짜ㅋㅋㅋㅋㅋㅋ..... 뒤돌아보니까 무슨 스탠딩처럼 빽빽하게 서있음... 다행히도? 난 무사히 부채 받고 빠져나옴ㅋㅋ
내가 받기 직전에 또 알림 울려서 봤더니 터닝포인트 스프링레인 허니트리 호감 엘의날개 맞는지 모르겠는데 뭐 이쪽도 한번에 여러개 준다고해서 약간 노리고있었는데 원래 배부하기로 했던 시간에 줄 해산시키고 그래서 안하는줄알았음 근데 나중에 공지한다고해서 알람설정해놨는데 애정의주인 그쪽 부채 받기 직전에 알람이 울림ㅋㅋ 사람 한쪽에 몰렸을 때 다른 쪽에서 같이 해서 분산시키려고 그런건가...

메이드인엘 부채 사전신청 할 수 있었는데 게릴라로 하는 바람에 못함ㅋㅋㅋ 맨날 폰 붙들고 사는데 하필 비와서 폰 못보고 있을 때 해가지고는...

그래서 선착순으로 받으려고 줄 서있는데 배부 끝났다고해서 바로 옆에 있던 인더스노우 줄로 옮기뮤ㅠㅠㅠㅠㅠㅠ 메이드인엘꺼 받고 인더스노우 받으려고했는데 메이드인엘 못받으뮤ㅠㅠㅠㅠ 근데 인더스노우 부채 핵존예ㅠㅠㅠㅠㅠㅠㅠㅠ

하루동안 받은건데 그래도 꽤 많이 받은 것 같다... 힘들었음.... 체력 스렉.....

받고보니까 성규 부채만 다섯개ㄷㄷ



5시 넘어서 입장!

무대 맨 앞쪽에 저 천으로 가려져있어서 가깝다고 생각하고있었음... 현실은 무대가 안쪽으로 들어가있는데ㅋㅋㅋㅋ 처음 와본 것도 아니면서 같은 실수를 반복...


천장에 풍선 달려있는데 뭔가 징그러운 것 같은데 이쁨ㅋㅋ


원본인데 무대쪽으로 찍었는데 뭔가 회전된 사진처럼 보임..


그래서 돌려봤는데 이것도 뭔가 어색


전면 카메라로 여봉 물결을 찍어보려다가 실패함


실물짤 1, 2


실물짤 3, 4


얼굴이(약간) 보이는 사진ㅠㅠㅠㅠㅠ 성열엇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장 건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굴은 안보이지만 노이즈도 쩔지만)


눈이 멀어버릴거야

실물짤 시리즈.... 내 손은 무엇을 하며 내 폰카는 무엇을 찍는가..... 카메라 갖고싶다....


풍선 내려오는게 예쁨1


풍선 내려오는게 예쁨2

오빠들 얼굴은 안보이지만 실루엣이 보이며 꽃가루가 예쁨




여기서부터는 3월 1일


28일에 문자 보낸 사람들한테 답장 왔다고해서 부러워쥬금.....

셀카 보내라고해서 안보냈는데...☆

그래서 1일엔 그냥 공연장 사진 찍은거 보냄ㅋㅋㅋㅋㅋㅋ


매달려있는 풍선이 예쁨

풍선이 너무 똥색으로 보여서 노랗게 보이라고 보정했는데 천장까지 노래져버림 그래도 색은 훨씬 예쁘다


첫날 동생이 잡아준 F9구역 감

표정이 보이긴 하는데 잘 안보여서 스크린이랑 실물이랑 번갈아서 봄... F123 정말 부러웠다....

연간아이돌 VCR 끝나고 리퀘스트 하는데 진짜 전주 10초 넘게 들으면서 이게 뭔노랜가 생각함ㅋㅋㅋㅋ 핵빠가....

월드투어랑 창원케이팝인지 그 행사에서 한거 영상으로 보고 내가 이건 보고 죽자고 (내적)울고불고했던 그 리퀘스트라는걸 얼마 안있어서 깨달으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리퀘스트라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정말 고마웠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팬들이 보고싶어했던 무대라는거 알고 해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바로 이어서 불편한 진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뮤비는 언제 공개되나요? 아 리콘 딥디에 들어가나? 아닌데 월드투어 서울에서 나온건데ㅠㅠㅠㅠ 리콘 딥디엔 안들어가려나ㅠㅠㅠㅠㅠㅠㅠ 어쨌든 불진할 때 좌석이랑 플로어 사이로 왔는데 주변 사람들 다 나가는데 중간쯤에 껴있어서 갇혀서 빨리 못나가뮤ㅠㅠㅠㅠ

명수 지나가는 것만 눈 앞에서 보고 손은 못잡으뮤ㅠㅠㅠ 좀 빨리 나갔으면 잡을 수 있었을텐데ㅠㅠㅠㅠㅠㅠㅠㅠ 아쉽ㅠㅠㅠㅠ


딜레마!!!!!!!!!! 지렌마 아니고 딜레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일본어 1도 모르지만 노래 듣고 진짜 좋다고 생각하고있었는데 가사 해석 보고 기절할뻔 했던 그 지렌마를 한국어로!!!! 딜레마!!!!! 한국어로 불러요 엄마ㅠㅠㅠㅠㅠ 컨셉도 진짜 수트에다가 앨범까지 예뻤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 딜레마!!!! 인피니트가 그 딜레마 무대를 하는데 내가 그 무대를 보고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


둘째날에는 12구역 감

3열인줄알았는데 맨 첫줄은 안앉아서 2열이었음 개이득ㅋㅋㅋㅋ

그래도 역시 플로어보다 훨씬 멀어서 표정 안보이뮤ㅠㅠㅠㅠㅠ

F9구역 가고 12구역 가니까 방향이 거의 비슷..

불진 할 때 앞에 있던 사람들이 다 옆으로 나가고 그래서 좌석 앞에 아무도 없어짐 그래서 앞 좌석으로 건너가서(그래봤자 두줄ㅋㅋㅋ 맨앞줄엔 사람 안앉아있었고..) 좌석 앞 테이프로 펜스 쳐놓은곳에 붙어있는데 성규가 처음엔 9구역 쪽으로 지나쳐감ㅠㅠㅠㅠㅠ 내가 계속 쳐다보고있었는데ㅠㅠㅠㅠ 근데 다시 무대로 돌아가면서 내 쪽으로 왔는데 내가 진짜 간절하고 간절하고 간절한 눈빛으로 쳐다봤는데 내 손 잡아줌ㅠㅠㅠㅠ 통로 쪽에는 사람들 많아서 하이터치식으로 살짝살짝 잡아주고 갔는데 내 쪽에는 나밖에 없어서ㅠㅠㅠㅠㅠ 진짜 한 2초동안 꽉 잡고 아이컨택 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2초가 짧은 시간인 것 같지만 생각보다 긴 시간이었고 너무 짧은 시간이었고 그랬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룰렛게임 할 때 F9구역 갔지만 12구역 고른거 후회 하나도 안해ㅠㅠㅠㅠ 성규 손 잡았으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