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INITE/∞

150210 2015 INFINITE[무한대집회Ⅱ]티켓 도착

Lalin 2015. 2. 10. 22:42



하루종일 배종 조회에 진전이 없어서 답답해하고있었는데 오후 8시 이후에 조회해보니까 기사님이 배송중이라고 나옴

빠르면 오늘 아니면 내일 오겠구나 했는데 8시 58분에 받았다... ㄷㄷ.... 이렇게 늦게 오실 줄 모르고 오늘은 거의 포기하고있었는데ㅋㅋㅋ


동생이 잡은 28일 플로어, 내가 잡은 1일 12구역에 간다!!

둘다 모바일 예매ㅋㅋㅋ 맨날 선예매를 줘도 못먹는 멍청이가 여기에 있습니다

그해여름 선예매도 못먹고 무한대집회 선예매도 못먹고.......... 너무 아쉽다

티켓값이 두배가 돼 두 두배 두배두..... 또르르.....

그래도 지금까지 티켓 양도받아서 간 적 없이 다 내 이름 쾅쾅 박혀있으니까 좋다


뭐 어쨌든 플로어 이틀 다 가기엔 구역도 똑같고 그래서 한번은 플로어 한번은 좌석 가기로 함

그리고 동생이 잡은 열이 내가 잡은 것보다 더 앞임ㅋㅋㅋ 그래봤자 9구역이지만..ㅠ

좌석을 포기하고 플로어를 가기엔 좌석이 꽤 앞이어서 포기하기 아까웠음ㅋㅋㅋ

약간 사이드긴하지만 잘 보이겠지 뭐 올공 체조 좌석은 처음 가본다!!

맨날 스탠딩 아니면 의탠딩 플로어에서 내 발바닥이 떨어질 일이 없었는데ㅋㅋ

좌석은 어떨까 궁금하기도 하고^o^


이번엔 티켓 디자인이 없는게 아쉽다 리콘, 썸콘 때는 티켓이 이뻤는데 이번엔 급하게 뽑아서 보내느라 그런건지 티켓 가격이 콘서트에 비해 저렴해서 그런건지 그냥 이 티켓 인터파크에서 예매함!!!!!!!!이라고 적혀있는 듯한 디자인ㅠㅠㅠ 많이 아쉽다ㅠㅠ 기대하고있었는데.... 스캔도 안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