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INITE/∞

150207 음악중심 인피니트H 예뻐 사전녹화 후기

Lalin 2015. 2. 7. 15:25


오늘 2월 7일인데 웬 2월 8일...


어제 무집 티켓팅 끝나고 정신 차릴 새도 없이 9시에 동생 불러서 같이 댓림픽 했는데 난 59초에 올리고 컴퓨터는 좀 늦고 동생이 성공했는데 세보니까 30번대ㄷㄷㄷ 명단 확인해보니까 20번대 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어떻게 나보다 잘하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탠딩 번호라니!!!!!!

사녹 시간도 그렇게 이른 시간이 아니어서 여유롭게 일어나서 신나게 나갔당 번호 받았는데 내 앞에 아무도 지각 안함ㄷㄷ

공방 사녹 갈 때마다 하는 생각이지만 정말 융통성이 1도 없는 것 같다 출석체크를 왜 그렇게 일찍 하는거지? 중간에 비는 시간이 1시간이 넘는건 좀 너무하지 않냐고.... 해산도 안시켜주고 정말.... 좀 늦게 부르든가.... 그래도 뭐 건물 안에 와이파이도 뜨겠다 앉아서 멜론 투표함ㅋㅋㅋㅋㅋ 

앉아있는데 101번부터 좌석 입장 먼저 시키고 또 그렇게 앉아서 하염없이 시간을 보내다가 스탠딩은 원래 사녹 시간보다 늦게 입장함

스탠딩 들어가니까 자리가 무대 중앙에서 한 네번째 줄에 서 있었는데 맨 앞에 서있던 두줄 정도가 타가수 팬들이라서 먼저 녹화 하고 스탠딩에서 나감 그러면 내가 두번째줄로 가야되는데 누가 어깨로 밀고 들어와서 세번째 줄....허허..... 그리고 맨 앞에 서있던 잉피팬이 내 시야를 정면으로 가렸다 내 앞에 서있던 분은 키가 별로 안커서 괜찮았는데 그냥 내 키가 작아서 그런거지 뭐...☆ 세번째줄이면 개꿀bbb\

이호원 생머리 진짜 사랑하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앞머리도 내리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청순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생겨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게다가 섹시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장도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까이서 보니까 더 잘생기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탠딩에서 주저앉을 뻔 했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처음에 리허설 한번 할 때 응원법 다들 약하게 하니까 리허설 끝나고 임원분이 응원 좀 크게 해달라고 하심ㅋㅋㅋㅋ 열심히 안해서 그래여ㅋㅋ

녹화 한번 하고 모니터 한번 하고 녹화 또 한번 하고 끝남

리허설 때는 호원이 야구잠바 앞에 있는 단추 푸르고 해서 안에 입은 티 보였는데 이뻤는데 녹화할 때 잠가서 좀 아쉬웠다

오늘은 말도 거의 안해서 별로 쓸게없당.........



다른거 또 생각나면 추가해야지

더쇼 사녹 후기도 써야되는데 그날 너무 힘들어서 후기도 안쓰고 방치중... 역시 갔다온 날 안쓰면 무한 미루기.. 귀찬하.....


아 그리고 저번에 더쇼 갔을 때 보고 오려고했는데 너무 피곤하고 지쳐서 MBC까지 가기 힘들어서 포기하고 왔었던 성규 핸드프린팅!!

오늘 보고 왔다 스케이트장 옆쪽 바닥에 있음

난 사진만 봤을 때 그냥 벽에 붙어있는건줄알았더니 바닥에 있는거였음ㅋㅋㅋㅋ

인스타그램으로 보정해서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