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INITE/@

인피니트 OGS 로고 상단바 배터리 리팩

Lalin 2014. 11. 6. 20:49

파일 이동 금지

DO NOT REUPLOAD OR EDIT


인피니트 로고 상단바 아이콘

Circular Battery Indicator 리팩

OGS / One Great Step




미리보기



OGS Battery Indicator.apk






그냥 끌리는 로고부터 만들고있는데 일단 오늘은 여기까지...

매크로 쓰고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처음부터 안썼지 썼으면 처음에 한시간이나 안걸렸을텐데..

물론 이것만 한시간 붙들고있던건 아니지만ㅋㅋ 딴짓은 필수






파일 이동 금지

DO NOT REUPLOAD OR EDIT